beos

2020 블로그에 대한 러프한 가이드라인 본문

read, think, write

2020 블로그에 대한 러프한 가이드라인

beos 2020. 5. 28. 18:51

시간과 자금, 그리고 사람이 필요하다. 이 세가지는 일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순서인거같다. 시간으로 돈을 만들고, 돈으로 사람을 쓸 수도 있다. 사람과 돈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 일단은 시간이 가장 귀한 자원이다. 

작은 브랜딩을 하고 시간의 세례를 맞으면 작고 단단한 모양이 되어있을 거라 생각한다. 
비 생산적인 고민은 그만하고.. 시작, 제품을 만들고 브랜딩이란 울타리 안에 담아두면 된다. 비용이 든다. 조용하게 시즌마다 소량의 정성스러운 제품과 패키지 촬영을 동반해서 올린다. 지금이 2020년이니 2021년 정도에는 브랜딩과 작업자의 노트와 같은 웹페이지가 정립 될 것이다. 

 블로그식 웹사이트를 만들어서 작업과 사고, 영감, 드로잉들을 올려서 신뢰도를 쌓는다. (시간)
이제 싸이월드를 떠나서 인스타 계정에는 브랜딩에 대한 기대감을 올리면서 판매의 루트로 빠져들게 만든다. (채널의 확대)
유튜브는 내가 갖고있는 컨텐츠가 적기 때문에.. 스토리 정도만 만들어서 웹에 올려야지.
목표는 2020년 말 안경 매니아들이 군침흘리는 안경 단일모델의 생산이다. 그 전까지는 쭉 샘플링.. 부속 구하는게 참 쉽지않다.
만드는건 더 어려움. 다음은 패션이나 촬영업종의 인물의 도움도 받고 제품도 만들어주면서 신뢰를 쌓아야지.

다음은 디자인 공모전 수상, lacitpo 입점, 매거진 노출, 디자인, 생산의 반복

큰 돈은 필요없지만, 투입 비용과 내 시간에 대한 댓가는 되면 좋겠다.
 


반응형

'read, think, wri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낭만  (0) 2022.05.24
치트키  (0) 2022.05.22
얼랜드 오여와 캐릭터  (0) 2022.05.16
조중균의 세계 (단편소설)  (0) 2021.02.26
제목없음  (0) 2020.09.25